• HOME
  • About Ambassador
  • CEO Active
  • CEO Active

CEO Active

Hospitality Leader, 앰배서더가 만들어 갑니다.

선택받는 앰배서더, 최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지난 60년간 앰배서더는 내실 있는 경영과 착실한 성장으로 한국 호텔 역사와 문화 창달에 선구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6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앰배서더 호텔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원동력은 바로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입니다.
늘 새로운 모습,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께 더 가깝게 다가가겠습니다.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선택받는 앰배서더"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CEO 비전

앰배서더 그룹의 비전은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Hospitality 리더"입니다.
반세기 넘는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선택 받는 앰배서더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CEO 경영철학
01
종합예술기업
호텔은 자금동원력, 운영기법, 기획력이 모두 필요한 '종합예술업'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합예술이라는 것이 어느 한 분야가 소홀하면 완벽한 예술작품을 만들어낼 수 없듯이 호텔도 여러 가지 요인이 잘 맞아 돌아가야 합니다. 더욱이 우리가 지닌 60년의 역사는 큰 자산이고, 우리의 경험과 전통은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02
현장경영
스무 살이 되던 1972년 부터 선친으로부터 호텔 내 여러 부서를 거치며 혹독한 경영수업을 받았습니다.
사실 그때 가끔은 내가 왜 이런 고생을 해야 하나 원망하는 마음도 들었었지만, 지금 회상해보면 그렇게 현장 업무부터 차근차근 익힌 것이 현재 호텔 경영주의 역할을 무리 없이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경험이자 밑천이 됐습니다. 호텔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호텔 이용에 따른 여러 가지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수렴해서 그때 그때 경영지침으로 활용하는 것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03
개미철학
국제무대에서 앰배서더가 한국의 호텔을 대표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 저는 평소 직원들에게 철저한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개미처럼 부지런하게 일하라는 '프로개미정신'을 강조합니다. 개미철학이야말로 기업이 성공할 수 있는 첩경(捷徑)이라 할 수 있습니다.